8기 인천국제공항 고객위원회 출범

편집팀l승인2015.01.18l수정2015.01.18 2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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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제8기 고객위원회가 출범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월 16일 인천 운서동 인천국제공항공사 대회의실에서 각계 각층의 일반고객 32명을 제8기 고객위원회로 선발하고 출범식을 열었다.

 인천국제공항 고객위원회는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 파악과 서비스 개선사항 발굴을 위해 마련된 CS네트워크로 인천국제공항 이용 경험이 많고 서비스 분야 종사 경력을 갖춘 고객을 위주로 다양한 연령과 성별, 직업, 지역을 골고루 선발해 고객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제8기 고객위원회는 앞으로 1년 동안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모니터링, 벤치마킹 아이디어 제안, 공항서비스와 관련한 그룹 연구 프로젝트와 월별 미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실적에 따라 활동비 외에도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고객위원회는 2006년 8월 처음 출범했고 현재까지 총 361명의 고객위원들이 인천국제공항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활동을 수행했다. 최근 3개년 간 총 342건의 서비스 아이디어 및 개선의견을 제안해 여객터미널 1·3층 출입문 번호표시 개선, 흡연실 추가설치와 옥외 흡연장소 이동을 통한 간접흡연 방지 등 다방면에서 서비스 개선이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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